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카트(Crazy Kart)’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크레이지 카트’는 비비게임의 야심작으로 각양각색의 경주로에서 펼치는 일반적인 레이싱 게임과 달리 하늘에서도 카트를 조작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통해 화끈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카트, 캐릭터와 함께 클래식 경주로, 특색 경주로에서 엎치락뒤치락 하는 레이싱 경기만의 묘미와 아이템, 부스터 존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역전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행 조종, 좌우 조종 등 기호에 맞는 다양한 조작 방법과 함께, 카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는 보다 빠른 스피드와 부드러운 조작감을 느낄 수 있으며, PvP와 PvE 등 다양한 경기 시스템을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식 출시와 함께 ‘크레이지 카트’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대전 랭킹 이벤트, 카트 콜렉션 이벤트와 함께 게임 내 캐릭터 중 하나인 쪽파소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외에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고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카트가 드디어 정식 오픈한다”라며, “사전예약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멋진 콘텐츠,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니 정식 오픈 이후에도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