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가 지난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웃도어 어패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대표 브랜드인 `컬럼비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로고를 함께 적용한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티이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돼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축구팬들이 궂은 날씨나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이나 축구경기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럼비아만의 독보적인 방투습 및 보온 기술력을 적용했다.
또한 플리스 재킷, 방투습 기능성 재킷, 다운 재킷 등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각각 레드와 블랙 컬러로 선보였다.
특히 다운 재킷은 체온 반사로 열을 보존하는 `옴니히트 리플렉티브`에 천연 및 인공 보온 충전재를 레이어드하여 삼중으로 체온 손실을 막는 `터보다운` 기술을 적용했다.
다이아몬드 퀼팅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라이프스타일 다운 `바로우 패스 550 터보다운 퀼팅` 재킷, 웰딩 퀼팅으로 봉제선 틈으로 다운이 빠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한층 높인 `힛존 1000 터보다운 후디드` 재킷 등이 있다.
또한 `타이탄 패스 2.0 플리스` 재킷은 착용감이 매우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해 내외피로 활용도가 높으며, `푸어링 어드벤쳐` 재킷은 방투습 테크놀로지인 `옴니테크`와 봉제선 틈을 막아주는 심실링 처리로 눈비가 오는 날씨에도 강한 제품이다.
이번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롯데 본점과 부산점, 현대 목동점, 신세계 하남점, 대전 갤러리아점 등 5개 컬럼비아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컬럼비아는 지난 10일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제품을 먼저 공개하며 축구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