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체내 탄수화물 및 지방을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을 출시했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한국인의 식단과 체질에 맞춰,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점심용 제품과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저녁용 제품 등 2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달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 5천 개가 완판되는 등 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의 점심용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
이 추출물의 지표성분인 HCA(Hydroxycitric acid)는 인체실험에서 △체중 △허리 및 엉덩이 둘레 △체지방, 복부지방, 피하지방, 내장지방 등 8가지 지표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커피 맛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식후에 물이나 커피, 우유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저녁용 제품의 주 원료는 키토산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 C, D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지연 메디포스트 제품개발팀장은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조절과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원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는 물론 출산 여성과 일반 남성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