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남친짤(남자친구 일상사진)’의 정석을 보여주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28일 자정 B1A4 공식 SNS를 통해 산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사진 속에서 산들은 파란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마치 여자친구를 바라보는 듯한 달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자연광 속에서 마치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산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함께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산들은 솔로 앨범 발표에 앞서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훈훈한 ‘남친짤’을 대거 생성해서 화제를 모았던지라, 이번 솔로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는 상황이다.
산들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산들의 숨겨진 매력들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남성 아이돌 그룹 B1A4 메인 보컬인 산들은 이미 지난해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최근 MBC ‘듀엣가요제’에서 4연승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쓰며 ‘탈아이돌급’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