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탱크제국:군단의반격(이하 탱크제국)’이 군단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탱크제국’은 2차 세계 대전의 역사를 배경으로 실제 전장에서 활약했던 탱크를 직접 지휘하며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어렸을 적 남성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탱크를 소재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탱크제국’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박력 있는 전투와 실제로 존재하는 160종 이상의 탱크를 현실감 높게 표현해내어 탱크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PVP, PVE의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정통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로, 흥행 몰이 중인 ‘해전1942’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군단보스 기능이 추가 된다. 총 3대의 보스 중 한 대를 선택한 후 군단원들과 함께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매주 2회 보스와의 전투가 가능하며 하루에 2번까지만 도전할 수 있다. 같은 군단원들의 대미지 통계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함께 도전하면서도 선의의 경쟁을 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스를 처치하는 경우에 모든 군단원들에게 기본 파괴자 보상과 순위 보상도 지급되는 만큼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강력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동훈 신스타임즈 게임사업 대표는 “탱크제국이 군단보스 기능을 추가하는 군단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지상의 탱크제국, 해상의 해전1942를 유저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