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신승훈이 근황을 전했다.
신승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 어벤져스 밴드와 함께.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는 이들을 왜 어벤져스라고 하는지 진면목을 알게 되실 거예요! 26년 만에 처음으로 하는 저의 소극장 콘서트! 설레는 맘으로 차근차근 준비중입니다! 10월 어느날 공연장에서 멋지게 보여드릴게요!! 빠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승훈과 함께 17년간 음악적 호흡을 맞춰온 세션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오랜 우정을 나눈 만큼 훈훈한 분위기다.
?신승훈이 `어벤져스 밴드`라 일컫는 오랜 시간 신승훈과 함께 해 온 신승훈 밴드는 최강드림팀이라 할 수 있는 세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대부분 대학에서 음악을 가르치는 교수 등 스타급 세션들로 구성된 `어벤져스 밴드`팀의 최상의 사운드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최고의 명품 공연을 예감케 한다.
명실상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은 오는 10월 14일부터 30일까지 총 9회에 걸쳐 `2016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신승훈이 데뷔 26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소극장 공연이다.
지난 1990년 가요계에 데뷔한 신승훈은 데뷔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밀리언셀러를 달성, 이후 ‘보이지 않는 사랑’.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아이 빌리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26년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이래 1800회가 넘는 콘서트를 열고 퀄리티 높은 공연 구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그의 첫 소극장 공연 역시 9개 회차 공연 티켓이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갔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며 국민가수의 길을 걸어온 신승훈의 수많은 명곡들로 채워져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명품 목소리만으로 공연장을 꽉 채우는 역대급 환상의 라이브를 예고, 명품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신승훈은 10월 14일부터 3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생애 첫 소극장 콘서트 `Live Actually`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