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핸드메이드 이태리 수도원 화장품으로 알려진 카말돌리가 오는 9일 오후 2시 50분부터 CJ오쇼핑를 통해 홈쇼핑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말돌리는 무려 천 년 전부터 중세 시대부터 수도사들이 직접 재배한 천연재료로 제조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 치유를 목적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그 효능이 있고, 일조량이 풍부하고 토양이 기름진 토스카나 지역에서 재배한 천연재료로 이태리 카말돌리 수도사들이 100% 핸드메이드로 제조하는 화장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세트는 `루지스운구엔뚬(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2개 + 에센티아올레움(에센스 오일) + 토니코알레에르베(스킨 토너)`로 구성됐다.
방송 도중 구매 고객 60명에게는 14만 5천 원 상당의 루지스운구엔뚬을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두 2만 원 상당의 카말돌리 천연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앞서 3년간 진행된 7회 홈쇼핑 방송 중 4회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카말돌리는 착한 원료와 극소량의 보존료만으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구매를 이용하면 현지 구매가보다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의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뷰티의 신`은 뷰티 전문 쇼호스트한창서, 최은미씨와유튜버 `LEO J(레오제이)`이 대표 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