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활약 중인 김준수의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1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전 씨제스 컬쳐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타락과 순수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활약 중인 김준수의 비하인드 콘텐츠가 공개되었다. 대기실은 물론 무대 밖 모습, 공연장 출퇴근길 메이킹 영상까지 한데 담은 비하인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하루를 보내는 김준수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공연 시작 전 파이팅 콜을 외치고, 동료 배우 홍서영에게 애드리브 노하우를 전수하고, 무대를 준비하면서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까지 김준수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콘텐츠가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포스트를 접한 팬들은 “’도리안 그레이’의 비주얼 원탑! 김준수의 비하인드는 언제봐도 무한 매력”, “귀염부터 카리스마까지 김준수 혼자 다 했네 다 했어”, “이런 비하인드 많이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샵부터 대기실, 무대 아래까지! 이것이 진정한 비하인드”, “남은 공연도 건강히 마쳐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역대급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