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출신 가수 임도혁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에 참여했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13 임도혁의 `안녕`을 공개한다.
`안녕`은 황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으로 후반부로 접어들며 본격적인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잘 표현해내주고 있다.
웅장한 사운드와 휘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임도혁의 섬세하고 따뜻한 보컬이 더해져 음악에 몰입도를 높이고 무게감을 더했다.
임도혁은 이번 `달의 연인` OST 작업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곡에 참여했다.
풍부한 성량과 깊은 울림의 소유자로 `슈퍼스타K6`에서 톱3까지 진출, `괴물 보컬`, `한국의 폴 포츠`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가요계 새로운 보컬리스트로 떠올랐다. 이에 데뷔 첫 OST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다시 한 번 프로듀싱을 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도혁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13 `안녕`은 12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