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펑키한 라이더 재킷
20대 초반이라면 10대 때의 수수함을 벗고 강렬한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펑키한 느낌의 블랙 컬러 라이더 재킷은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 아니라 페이크 레더 소재로 실용적이다. 또 직선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를 매치할 수 있어 유니크한 멋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라이더 재킷 안에 원형 지퍼 장식이 포인트인 풀오버 카라 티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펑키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이때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이고 싶다면 올블랙 코디에 레드 컬러 액세서리로 마무리해 포인트를 줘 더욱 패셔너블하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30대-분위기 있는 트렌치 코트
20대 때는 톡톡 튀는 룩을 선호했다면 30대는 조금 차분한 스타일링을 시도해야 할 시기다. 30대 여성에게는 긴 길이의 트렌치 코트가 감각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줘 제격이다. 깊이 있는 블랙 컬러가 멋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연령에 맞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트렌치 코트는 스커트, 원피스,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단화와 버킷백을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해 자칫 너무 과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 코트의 여성스러운 느낌을 느낌을 중화시킬 수 있다. 깔끔한 주얼리와 선글라스까지 더하면 무심한 듯 하지만 분위기 있는 차별화된 코디가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