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보스, 고객 편의를 위한 사이트 리뉴얼

입력 2016-10-14 10:16  


오이보스 자사몰이 고객의 편이시설을 보강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오이보스는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전체적으로 복잡하지 않은 깔끔한 구성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문의 및 이벤트 페이지를 보완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했다. 또한 모바일버전은 실시간 문자소통은 물론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한편 오이보스는 리뉴얼을 기념해 ‘TALK, GIFT, SALE, NEW, CHECK’라는 5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가지 이벤트 중 하나인 ‘TALK’는 오이보스 자사몰의 리뉴얼 이벤트 소식을 SNS계정 등에 다양하게 소문내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