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한편, 기분전환용으로도 탁월해 화장이나 액세서리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네일 스티커, 네일 팁, 젤 네일 키트 등 다양한 네일 아이템들이 출시되면서 셀프 네일아트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붙이는 젤네일 `매직프레스`도 이러한 분위기 속에, 론칭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 400만개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뷰티어워즈에서 여자 스타들에게 사랑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직프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방법이 간단해 초보자들도 부담이 없고 디자인도 실제 젤네일 받은 듯 다양하다는 것이다.
매직프레스를 선보인 데싱디바는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10월 07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400만개 돌파 기념 2+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싱디바 명동 플래그 샵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방문하면, 매직프레스 두 개 가격으로 세 개 구매가 가능하다.
매직프레스는 육아 활동으로 인해 네일아트를 포기했던 여성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 일반 젤 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다는 결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젤 코팅 기술이 적용돼 네일 표면의 광택이 오래 유지되고 특허 받은 특수 글루 패드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접착해 원하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인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을 로맨틱 콜렉션을 활용하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할로윈데이 에디션은 독특하고 오싹한 느낌이 돋보인다.
본 상품들은 현재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올리브 영, 롭스, 이마트, 스타필드, 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