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임세미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에서 황금그룹을 갖겠다는 꿈을 가진 ‘백마리’로 분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19일) 오전 임세미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쇼핑왕 루이’ 세트장에서 포착된 임세미(백마리 역)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다시 한번 대본을 살펴보거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바비인형처럼 큰 눈과 오뚝한 콧날까지 빛나는 비주얼을 지닌 임세미의 사진을 접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해당 장면은 지난 주 방송된 6회에서 루이(서인국 분)와 충돌사고를 통해 재회한 백마리(임세미 분)가 루이와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그의 안위를 걱정하는 대사와는 달리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교과서적인 어조로 루이의 정체를 재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건 마리의 본심을 느끼게 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황금 그룹의 주인이 되겠다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루이의 생존 사실을 함구하는 마리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임세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쇼핑왕 루이’에서 완벽하게 꾸며진 퍼펙트우먼 백마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