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남성미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1월호와 함께 진행한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부드러운 외모 이면에 숨겨져 있던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시킨 김준수의 화보에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준수는 2016 F/W 패션 트랜드인 실크 블라우스로 섹시한 감성을 표현해 내는가 하면 과감한 스웨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재킷 등을 완벽 소화해 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신비로운 분위기 속 시크한 표정과 카리스마 돋보이는 김준수의 모습이 남성미를 더하고 있는 것.
특히 진한 가을을 고스란히 담아낸 김준수 특유의 눈빛이 여심을 강타하며 옴므파탈 매력을 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정체성과 창작 뮤지컬에 대한 소신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놓는 등 ‘인터뷰 미남’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화보에서 빛이 번쩍! 광명 찾은 기분", "이번 화보 무조건 소장각! 지금 당장 예약하러 갑니다!", "김준수 이런 매력도 있었구나 역시 매력 화수분", "도리안 그레이랑 딴 사람 같아요 역시 화보 장인 김준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