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정지구 최대 규모 1162가구 .. 별동학습관, 맞춤설계 자랑
울산 마지막 택지지구인 송정지구에서 중심 입지로 꼽히는 B-5블록에 반도건설이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학교나 편의시설, 공원 등이 모두 단지 앞에 위치해 송정지구 내 가장 뛰어난 입지로 평가되어 있다.
실제 수도권 대표 신도시인 동탄2신도시의 경우, SRT동탄역 인근이 가장 뛰어난 입지로 평가되며 주변 아파트들의 프리미엄도 가장 높게 형성되어 있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초, 고교가 단지 앞에 위치해 있는데다, 바로 앞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각종 편의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으로 수변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라, 단지 앞에서 교육과 여가, 생활편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반도건설은 그 동안 신도시에서 검증 받은 반도유보라만의 맞춤형 특화상품을 이번 단지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단지 내에 송정지구 최초로 별동학습관을 조성해 단지 안팎으로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또 4Bay 4Room 설계로 좀 더 넓은 공간을 제공,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안방서재 등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최상층 일부 세대에는 다락 공간을 제공해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산업로(국도7호선)와 오는 2017년 개통 예정인 오토밸리로 등이 가까우며, 무엇보다 2018년 개통 예정인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송정역(예정)이 단지와 가까워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지상 25층, 13개 동 총 1162가구로 조성되는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송정지구에서 분양예정인 단지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 84㎡ 단일이며, 타입 별로는 84A타입이 624가구, 84B타입 341가구, 84C타입 197가구로 구성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979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9년 3월을 예정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