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 길’ 네 번째 OST 음원이 공개됐다.
26일 정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의 4번째 OST 음원 ‘City Sunset’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 곡은 아직까지 한 번도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만큼,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항가는 길’의 4번째 OST 음원 ‘City Sunset’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작곡가, 프로듀서로서 재능을 입증한 뮤지션 선우정아가 보컬을 담당했다. ‘공항가는 길’은 극의 풍성한 감성과 이를 뒷받침해주는 명품 OST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아왔기에, 이번 선우정아가 부른 ‘City Sunset’ 역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선우정아가 부른 ‘City Sunset’은 극 중 최수아(김하늘 분), 서도우(이상윤 분) 등 주인공들이 지니는 삶의 무게를 잔잔한 선율과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담아냈다. 선우정아는 미니멀한 편곡 속에, 삶의 무게에 지친 이들이 서로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냈다.
‘공항가는 길’이 ‘웰메이드 감성멜로’라는 평가를 받는 데 있어서 명품 OST 역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3곡의 OST 역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선우정아가 부른 4번째 OST ‘City Sunset’을 향한 큰 사랑이 기대된다. 더불어 ‘City Sunset’이 오늘(26일) 방송되는 11회에 처음으로 삽입되는 만큼, ‘공항가는 길’의 감성과 어떤 어울림을 보여줄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공항가는 길’ 11회는 26일(오늘) 밤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