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소정마을` 19세대가 분양을 시작한다. 소정마을은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신령리 일대에 토지 75평, 전용면적 37.5평의 기본 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분양가는 3억부터다. 19세대 전부 동향, 남동향으로 배치 돼 있으며, 소비자의 선택이 가능하고, 획일화된 타운하우스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대로 내부를 언제든지 바꿀 수 있다.
(주)소정이 직접 만들고 시행, 분양까지 모든 것을 책임진다. 건축 자재와 공정 과정 전부를 사진 찍어서 인터넷 카페에 올리기에 믿고 맡길 수 있으며, 차후 AS가 발견되더라도 손쉽게 처리할 수가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택의 무상 AS는 1년.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 처리해야 하는데, 소정 건설은 전국에 20만평 이상의 토지를 직접 보유하고 있다. 강원 지역 10개 중·대형 단지를 조성한 경험으로 경기도에 타운하우스 여러 단지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단지라는 특성상 AS에서도 비용이 적게 들어간다. AS 한 건을 가지고 어떤 특정 지역을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 절약도 되고 편리하다. 더불어 단지 주체가 분양 주체이기에 AS가 더욱 용이하다.
안성 소정마을은 남안성 인터체인지와 아양 택지지구, 고덕국제 신도시가 인접해 있고, 안성 시청과 평택 시청이 차로 5~10분 내외에 있어 도심과 가깝다. 안성 최대의 단지 롯데캐슬이 인근에 있어 마트나 병원, 쇼핑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 강남과 강동권을 연결하는 고속버스 및 광역버스와 시외버스 정류장이 롯데캐슬 앞에 있어 서울 중심부와 경기, 인천, 충청 지역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안성 `소정마을`에서 1km 떨어진 곳에는 신령 초등학교가 2017년 개교를 앞두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