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스토어 내 인기 게임 중 하나인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11월 3일부터 11월 13일까지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유니슨리그>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게임 결제자 대상 무제한 10% 캐쉬업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유니슨리그> 게임 내 10만원 이상 결제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이카리 신지가 조종하는 대표 기종인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벤트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11월 3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캐릭터, 무기, 컨텐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상영영)의 <유니슨리그>는 ‘에반게리온’의 주요 캐릭터 ▲신지 ▲레이 ▲아스카 ▲마리 등과 ▲제4사도 ▲제6사도 ▲제10사도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기들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강력한 능력치로 상대방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더불어 강력한 사도에 맞서기 위해 훈련하는 ‘기밀작전’, 공격해오는 사도를 방어하기 위한 ‘결전 제3신 동경시’, ‘에바 레이싱 습격?!’ 등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서 · 파의 내용을 다루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유니슨리그>와 ‘에반게리온’의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이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게임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여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