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국무사 신규 교재 및 강의 출시 기념.. 최신 출제 경향 반영
수출의 비중이 매우 높은 한국에서 무역 분야 전문 인력의 필요성은 늘 강조되고 있다.
막막한 취업난 속에서 발전 가능성이 열려 있는 무역 분야로 진출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이 `국제무역사 1급`이다. 무역회사나 국제금융회사에 들어가기 위해 필수일 뿐만 아니라 취업 후 승진 시에도 국무사 자격증 보유 여부가 중요한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어서다.
이에 자격증 교육 온라인 전문 기업 `와우패스`에서는 국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경향을 담은 2017년 신규 교재를 출간했다. 백소라 강사가 집필한 `2017 EBS 국제무역사 1급`은 내년부터 새로워지는 국무사 자격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여러 면에서 변화를 시도한 책이다. 강의는 EBS와 연동돼 운영한다.
우선 핵심출제경향과 핵심용어 체크가 가능하며, 주요 내용이 형광펜으로 표시돼 있어 집중이 잘 되고 핵심 내용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실제 서류를 예시로 표현해 이해력과 실무 능력을 강화해 주며 연습문제도 풍부하게 수록돼 있어 별도의 모의고사 집 없이도 시험에 대비하기가 용이하다.
한편, 와우패스는 신규교재 출간과 신규 강의 출시를 기념해 `수강료 0원 환급반`을 실시한다. 수강 신청 후 2017년 2월 강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현금 환급해 준다. 불합격한 수험생에게도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강의를 연장해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패스 국무사 1급 0원 환급반 신청 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