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배우 구혜선의 생일을 축하했다.
9일 0시 YG 연기자 공식 블로그인 와이지 스테이지에는 ‘해피 버스데이 구혜선(HAPPY BIRTHDAY KU HYE SU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장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긴 생머리를 말아 올리고 옅은 미소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내추럴한 모습임에도 돋보이는 `여신급 미모`가 눈부시다. 따스한 느낌의 빛과 화사한 핑크톤 배경만큼이나 투명한 피부가 눈길을 끈다.
한편 구혜선은 올해 5월 배우 안재현과 부부의 연을 맺고 결혼식을 대신해 예식비용을 기부하며 ‘워너비 개념부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 상암동에서 컨템포러리 팝아트 장르를 대중에게 친숙하게 알리고자 개최된 ‘2016 DMC 페스티벌 특별 전시 행사 ‘`WE, 顔(위, 안: 우리, 얼굴)展’에 참여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보였다. 또 지난 9월에는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홍보대사로 위촉돼 돌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현재까지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구혜선은 기초화장품 전문브랜드 참존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화장품 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케팅에 있어 모델을 내세우지 않았던 참존이 이례적으로 구혜선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 상황.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선행 활동으로 내면과 외면 모두 여신급 아름다움을 갖춘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구혜선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