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신곡 '그런 밤' 12일 발매

입력 2016-11-12 10: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실력파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그런 밤`을 발매한다.

12일 오후 8시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하고 있는 어반자카파가 지난 8월 발매한 `목요일 밤` 이후 약 3개월 만에 신곡 `그런 밤`을 발표한다.

신곡 `그런 밤`은 메가 히트를 기록한 `널 사랑하지 않아`의 작사, 작곡자이자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이 직접 작사, 작곡해 소중히 아끼며 간직하고 있던 곡으로 어반자카파만의 감성적인 색깔이 100% 표현된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멜로디, 어반자카파 세 명의 보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누구나 한번쯤 느끼는 감정을 감성 넘치는 가사로 표현한 `그런 밤` 은 제목 그대로 쓸쓸하고 우울한 `그런 밤`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넨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그런 밤`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에서 마스터링을 진행할 정도로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감대를 자극하는 어반자카파의 특유의 감성이 많은 음악팬들에게 다시 한번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쓸쓸할때 우울할때,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할때 어반자카파를 통해 위로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곡 `그런 밤`은 전국투어 콘서트 등 바쁜 일정으로 미뤄지는 앨범 발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팬들을 위해 발표하는 곡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음악 팬들 사이에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밤`은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팀으로부터 드라마의 극적 감성을 살릴 수 있는 곡으로 OST 삽입 요청을 받아 드라마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의 트레이드 마크인 겨울표 발라드 `그런 밤`이 공개되며 이번 드라마에도 생명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신곡 `그런 밤`의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지난 8월 발표했던 `목요일 밤`에 이은 어반자카파의 `밤 시리즈` 탄생이라는 평과 함께 많은 음악 팬들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신곡 `그런 밤`은 12일 오후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