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 높은 자유여행 트렌드에 맞춰 항공과 호텔의 결합으로 이뤄진 호텔패스 에어텔 상품들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유여행도 고품격으로 떠나보자"라는 취지 하에, 최대한 거품을 뺀 노마진 클린 요금으로 전 상품들이 구성되어, 40만원대부터 항공+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기획전에 마련된 상품들은 자유여행으로 인기가 높은 6개 도시(방콕, 싱가포르, 홍콩, 도쿄,오사카, 상하이)와 휴양지로 분류돼 있다.
각 상품에는 객실 타입 업그레이드, 5만원 상당의 애프터눈 티 제공, 늦은 체크아웃 등으로 실제적으로 여행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특전으로 구성해 두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품격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고객들이 항공+호텔예약은 물론 최저 수수료만 지불하는 방식으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각종 특전을 제공하는 해외호텔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가능 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컨셉이다."고 설명했다.
`자유여행도 품격시대` 기획전은 내년 2월28일까지 호텔패스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된다.
한편 호텔패스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는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로 제주, 서울 등의 국내호텔은 물론 전 세계 해외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특가/특전 모음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