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준비로 한참 바쁜 11월에는 영양보충이 특히 중요하다. 지쳤던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보약도 챙겨먹고 건강식품도 찾아보지만 재철 좋은 음식에서 얻는 영양만큼 좋은 보약은 없다. 신선한 재료들로 정성껏 만들어진 보양식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뼈 속의 진액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에 TV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여수횟집 `숙회야`가 영양보충과 원기회복을 돕는 맛있고 다양한 보양식 요리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숙회코스`로 숙회, 전복, 장어, 새우, 쭈꾸미, 한우 차돌박이, 삼계탕 백숙(한우 사골육수), 칼국수, 죽이 코스로 제공된다.
숙회코스는 고급 요리 재료 중에서도 일급에 속하는 전복을 주문한 사람별로 한 마리씩 제공할 뿐만 아니라 코스에 제공되는 장어와 왕새우 등 해산물도 최상급 재료만 사용해 만든다. 게다가 코스에 제공되는 삼계탕은 한우 사골육수로 깊게 국물 맛을 냈고, 테이블에서 직접 샤브샤브해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당일 반죽,숙성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칼국수, 계절마다 직접 잡아 올린 해산물을 사용해 제공하는 밑반찬도 으뜸으로 꼽힌다.
여수맛집 숙회야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귀하고 영양가 높은 보양 메뉴들로 구성돼 몸의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숙회코스를 가장 많이 찾는다"며 "양이 푸짐하고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한번 온 손님들이 모두 만족해하며 재방문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횟집 `숙회야`는 각종 모임 및 가족단위의 식사자리로 이용가능하며, 메뉴 및 예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