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토) 부동산전문가 고종완 원장 초청, 시장분석과 투자전략 등 노하우 전수
춘천 최대 규모 브랜드 대단지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이달 분양 예정
광역 교통망 개통 등 굵직한 호재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강원도 춘천에서 대규모 부동산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오는 12월 10일(토)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는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을 초청하여 "춘천 부동산 완전정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총 1,2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는 이달 분양을 앞둔 춘천 최대 규모 브랜드 아파트인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에 대해 소개한다. 2부에서는 고종완 원장이 전수하는 춘천 부동산시장 분석 및 투자전략 등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이번 부동산 투자설명회는 전화접수를 통해 신청(500명 선착순)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2월 2~6일이며,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최근 강원도 부동산시장은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대폭 강화되면서 외지 수요자들 사이에서 투자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서울~춘천고속도로, 2010년 경춘선 개통으로 서울 등 수도권과 1시간대 생활권이 된데 이어, 서울과 강원동해권을 잇는 최단 교통망인 동서고속화철도 사업도 추진 중이다. 이 사업은 오는 2019년 착공,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되며, 향후 개통 시 서울(용산)~속초 간 이동시간이 기존(2시간 50분)의 절반 수준인 1시간 15분으로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이달 분양을 앞둔 `e편한세상 춘천 한숲시티`는 총 2,835가구 대단지로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동, 전용면적 59~114㎡로 구성된다. 단일 브랜드 아파트로는 춘천 최대 규모다.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깝고 46번국도, 중앙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 이용이 쉽다. 남부초, 남춘천중, 남춘천여중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통학여건이 좋고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등 주변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