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TT(이하 게임티티)`를 출시하여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게임 바이럴 마케팅에 도전한다.
게임티티는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만 엄선하여 유저들에게 소개해주는 앱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재밌는 게임 콘텐츠와 간편한 설치를 제공해 준다.
게임티티 (Game TT)는 게임 개발사에게 진성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제공한다.
다른 마케팅사들과의 차이점을 논하자면 가장 큰 차이는 미디어와 구조의 차이다.
보편화된 마케팅 기법 중 하나인 `보상형 CPI`의 경우 이용자 중 대다수가 보상 취득 후 앱을 바로 삭제하는 패턴을 띈다.
하지만 게임티티에서 제공하는 `비보상형 CPI`의 경우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단편적이지만 강력한 재미 추구형 진성 유저 공급 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다.
게임은 동영상 기반이기 때문에 그냥 이미지로는 설명이 부족하다.
흔히 말하는 `짤방(GIF)`을 이용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스토리를 결합해 설명의 재미와 게임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는 모습이 새롭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과 리액션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보다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으며, 설치를 고민하던 유저에게 게임의 재미에 대한 확신과 판단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뿐만 아니라, 게임티티는 앱의 이용자들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와 구글 기프트카드 응모 기회를 매일 제공하고 있다. 이 구글 기프트 카드는 평소 유저들이 이용하고 싶었던 게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현재 출시 기념으로 2017년 1월까지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자라면 한번 시도해 보아도 좋을 새로운 바이럴 마케팅이다.
No.1 모바일 게임 소개 앱 `GameTT`는 2016년 12월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며, 2017년에 iOS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IABYA(이아비아)를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APP,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2016 앱쇼코리아`는 페녹스벤처캐피탈의 `스타트업 월드컵` 한국 예선전, 참가 기업들의 중국 및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돕는 1:1 투자상담회, M&A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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