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라가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소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김소라 #셀러브리티_12월호 #화보촬영 #고양이띠_요리사 많은 사랑 부탁 드려요♥ #본방사수”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셀러브리티 12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움짤(움직이는 짤방)로 뒤돌아 서있던 김소라는 누군가가 부른 듯 상체를 틀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네? 저요?”라는 목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뒤돌아보는 김소라는 방송에서 볼 수 없던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소라는 귀여운 양갈래머리와 두건으로 동화 속 빨간 모자 소녀를 연상케 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라, 음성지원 되는 듯”, “저 완벽한 비율 보소”, “김소라 셀러브리티 화보 기대된다”, “고양이띠 요리사 보면 배고프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올리브TV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에서 시각장애인인 이수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소라는 앞서 방송된 4회에선 시력을 잃으며 마음의 문을 닫았던 수지(김소라 분)가 다정하게 음식을 소개해주는 문준(이기우 분)에게 차츰 마음의 문을 여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문준의 전 여자친구로 보이는 은항(민주 분)이 등장하며, 앞으로 두 사람 사이의 감정 변화가 주목된다.
한편, 베트남 호지민에서의 오너 셰프와 시각장애로 섬세한 감각을 지닌 미녀 고객의 특별한 로맨틱 레시피를 그린 ‘고양이띠 요리사’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올리브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