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 달성

입력 2016-12-05 13:40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고,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올 한해 `디지털 1등 카드사`를 선언한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 24시간 365일 심사ㆍ발급 체계 구축, 태블릿PC 회원유치, 온라인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출시 등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5개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 제공 등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