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음색과 톡톡 튀는 음악성으로 `독보적인 여성 보컬`이자 `아티스트의 뮤즈`로 인정받고 있는 수란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다.
수란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8일 0시 발매 예정인 신곡 `겨울새`의 자켓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눈 덮인 숲 한가운데 빈 수영장이 덩그러니 놓여있다.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며 신곡 `겨울새`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담아내었다.
뿐만 아니라 이는 지난 2015년 11월에 발매했었던 수란의 `콜링 인 러브(Calling in love)` 자켓 이미지의 겨울 버전으로,당시 작업을 담당했던 IAB 팀과 다시 손을 잡고 진행해 수란만의 `감각적인 시리즈`를 연상케하는 결과물이 탄생하였다.
오는 8일 0시 발매 예정인 수란의 신곡 `겨울새`는 구슬픈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하는 애절한 발라드로, 올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수란표 `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앞서 공개된 신곡의 사운드 티저 및 티저 영상을 통해 애절한 음색과 멜로디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 촬영을 완료,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며 해외 아티스트들을과 만나는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오는 2017년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수란의 신곡 ‘겨울새’는 8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