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화제가 되었던 재수종합반과 독학재수학원의 장단점을 융합한 신개념 독학재수학원인 강친독학재수학원에서 윈터스쿨과 재수선행반 모집을 진행한다.
119 Upgrade Project를 통하여 예비 고1,2,3 학년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겨울방학을 조금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한다. 119 Upgrade Project란 아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1:1로 밀착관리를 통하여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해준다. 독학재수학원이라고 해서 독학이 아닌, 오랜 노하우를 가진 선생님으로 하여금 현장강의를 제공하고, 성원준 원장이 직접 강의를 하여 아이들의 어려운 수학공부의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윈터스쿨 뿐만 아니라, 올해 인기가 많았던 재수선행반도 아이들에게 맞춤 전략을 제시하여 불수능에 관계없이 확실한 준비를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해놓았다고 전했다.
박정은 부원장은 "그냥 혼자 공부하는 학원이 아닌 아이들이 문제집이나 인터넷 강의를 선택할 때조차도 담임선생님과 면담을 할 정도로 의존도가 높고, 확실한 밀착관리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학원"으로 소개하고, "매주 꼼꼼한 학습상태 점검을 통하여 단점을 찾아내고, 매니저 프로그램이라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단점을 보완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강친독학재수학원 겸 SK학원 성원준 원장은 "매년 학부모님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하며, 아이들 학습에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