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드림 페스티벌로 창업 지원
최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하이퍼 FPS 게임 <오버워치>가 새로운 경쟁전 시즌을 시작했다.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등 여러 마니아를 양산한 게임 제작사로, 오버워치를 통해 국내에서 최고의 흥행을 또다시 거머쥐었다.
이에 따라 PC방을 찾는 고객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시기적으로도 바깥에서 놀 거리가 부족한 겨울이고, 수능이 끝난 직후라 고등학교 3학년 손님 또한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졌다.
PC방들이 이처럼 호황을 누리자 기존에 창업을 고민하던 많은 이들이 PC방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 계절이나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매출은 물론, 단골 고객만 잘 확보한다면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PC방 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에서는 이러한 이들을 위해 `연말 Dream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12월의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있다.
혜택은 다음과 같다. 먼저 최대 2억 원의 제1금융권 신용 대출을 지원하며, 1,000만 원 상당의 가맹비를 100% 면제해 예비 창업주들의 비용적 부담을 덜었다. 또한, 프리미엄 흡연부스를 무상 시공하고 스카이레이크 6600과 32인치 E-LED 피에스타 전용 모니터를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한다.
아울러 PC방 창업에 있어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요즘, 프리미엄 인테리어 `노블레스 퍼플`을 모던 컨셉 가격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시공하는 등 기존에 없던 파격 지원을 통해 겨울철 창업을 지원한다는 생각이다. 특히, 해당 매장의 에어간판과 현수막, 전단지 매장 등의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점은 눈여겨볼만 하다.
또한, 12월 본 계약 선착순 5명에게만 기계식 키보드 10대와 게이밍 마우스 10대를 교차 증정한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핸드폰 케이블도 각 좌석마다 설치하며, 프리미엄 와이파이존을 무상 설치하는 등의 지원도 포함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 외에도, 특급 점포 선정과 매장 운영 및 관리, 홍보 등을 확실하게 도와드릴 예정"이라며, "비용 때문에 PC방 창업을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초기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에스타PC방의 12월 프로모션 및 업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