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어 콜라보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거미의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SNS 채널을 통해 거미의 콘서트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추위를 녹이는 달콤한 목소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거미가 환희와의 전국투어 콜라보 콘서트 ‘소울 트랙’의 개최를 하루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사진에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거미는 하반기에 전국 투어 콘서트 ‘Feel the voice Season.2(필 더 보이스 시즌 투)’를 통해 전국 8개 도시 공연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역대급 갓거미의 파워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라이브 밴드와의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깊은 울림 넘치는 무대들을 선사해 왔던 거미가 이번에는 환희와의 콜라보 공연으로 다시 한번 연말과 연초를 훈훈하게 달굴 준비를 마친 것.
내추럴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창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은 내일 청주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거미와 환희 각각의 무대는 물론, 오직 콜라보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급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알려져 관객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거미의 연습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드디어 거미X환희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빨리 내일이 됐으면!”, “저번에 거미 콘서트 갔다가 완전 푹 빠져서 이번에 또 가요! 또 멋진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연습실 사진만 봐도 벌써 기대된다! 빨리 내 눈앞에서 언니를 만나고 싶어요~”, “거미와 환희의 만남이라니! 추위도 물리치는 국보급 목소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미는 23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환희와 함께하는 콜라보 콘서트 ‘소울 트랙’으로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