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잡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MAXIM)`. 이번 주 토요일(24일) 6화가 방송된다.
`더 리얼한 맥심` 6화에는 쥴리쌤의 `DIRTY ENGLISH` 12번째 수업이 공개된다. `DIRTY ENGLISH`는 현직 영어 강사 쥴리쌤이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성과 관련한 영어 표현을 가르쳐주는 코너다. 종이 잡지에서만 볼 수 있던 쥴리쌤의 수업을 이제 `더 리얼한 맥심‘을 통해 4K 영상으로 볼 수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더 리얼한 맥심’ 3화에서 쥴리쌤의 강의가 방송된 후 “쥴리쌤 학원 어디죠?” 등의 문의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번화에는 쥴리쌤과 함께 섹시 아이콘 니키미나즈의 `아나콘다`라는 노래 가사를 해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가사에 나온 `아나콘다`의 진짜 의미와 `toss salad` 등 성과 관련한 은어의 뜻과 숨은 사연을 파헤친다.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6화에는 MAXIM 에디터의 은밀하고 대담한 STALK와 래퍼 저스디스가 일진설을 해명하는 내용이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더 리얼한 맥심`은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