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바시티(시월, 블릿, 리호, 다원, 승보, 윤호, 키드, 데이먼, 씬, 재빈, 만니, 엔써니) 멤버들이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셀카를 게재했다.
멤버 다원, 시월, 승보, 재빈, 씬, 키드는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사와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다원은 "드디어 오늘!! 저희 쇼케이스에요. 저희 준비 열심히 했으니까 기대 많이 오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시월은 "오늘 저희 드디어 쇼케이스를 하네요!! 많이 설레고 긴장되네요.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승보는 "드디어! 저희 쇼케이스 날이네요.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멋진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 바시티 화이팅~~!!", 재빈은 "드디어 오늘이 쇼케이스 날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씬은 "안녕하세요! 오늘 쇼케이스 화이팅~~~짱", 키드는 "오늘 쇼케이스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외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오는 5일 자정 타이틀곡 `U r my only one`이 담긴 첫 싱글앨범 `ROUND ONE`을 발매하는 바시티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