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Letter]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실버 헬스케어 브랜드 육성"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7-01-09 11:29   수정 2017-01-09 11:29

[CEO Letter]는 한국경제TV 시청자와 투자자, 주주 분들께 드리는 편지입니다.

# `실버 헬스케어 브랜드 육성`
동아제약은 단기적으로 마케팅 영역 강화로 `박카스`처럼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스타 브랜드를 만들고, 중장기적으로는 100세 시대로 다가온 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실버 헬스케어 브랜드를 육성해 신성장동력으로 삼고자 합니다.

# `Oral Healthcare(구강 건강)` 집중 공략
2017년 동아제약은 구강건강 쪽을 집중 공략할 계획입니다.
감기와 더불어 병원을 많이 찾는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구강관련 질환입니다.
이를 위해 동아제약은 치과전담조직을 만들고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구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면서 자사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브랜드 친숙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 `소비자 중심` 시장지배력 강화
소비자들의 취향저격을 통해 성공할 수 있었던 액상소화제 `베나치오`, 안구세정제 `아이봉`,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등의 경험을 살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지배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2017년 1월 9일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드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