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사업 후 매달 오픈 소식을 전하고 있는 호토모토는 가맹1호점으로 마포공덕점을 오픈 한 이후 가맹5호 `분당수내점`을 1월 9일 오픈 한다.
호토모토의 김창한 부장은 "분당수내점은 서울 외 지역에 첫 오픈 한 가맹점으로써 전국 매장으로 성장하기 위한 한발을 내딛었다는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특히 매장이 위치한 수내동은 가족의 피크닉장소, 연인의 데이트장소로 인기 있는 성남중앙공원이 위치해있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들이 모여있다. 인근 아파트 단지와 상가가 밀접해 있어, 맛과 즐거움이 넘치는 곳으로 유명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깔끔하고, 푸짐한 호토모토에 대하여 일본 여행을 통해 이미 알고 있었다. 우리 입맛에 맞는 호토모토를 가까운 곳에서 맛보게 되어 좋다.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식사메뉴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호토모토는 한국의 ㈜동원수산과 일본의 플레나스 사가 합작하여 만든 ㈜YK푸드 서비스(대표 왕기철)를 통해 한국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브랜드를 국내 최초 도입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으며, 업계 고급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일본 호토모토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동원수산 본사건물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어,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