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 헬스케어 브랜드 육성'
동아제약은 단기적으로 마케팅 영역 강화로 '박카스'처럼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스타 브랜드를 만들고, 중장기적으로는 100세 시대로 다가온 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실버 헬스케어 브랜드를 육성해 신성장동력으로 삼고자 합니다.
# 'Oral Healthcare(구강 건강)' 집중 공략
2017년 동아제약은 구강건강 쪽을 집중 공략할 계획입니다.
감기와 더불어 병원을 많이 찾는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구강관련 질환입니다.
이를 위해 동아제약은 치과전담조직을 만들고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구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면서 자사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브랜드 친숙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 '소비자 중심' 시장지배력 강화
소비자들의 취향저격을 통해 성공할 수 있었던 액상소화제 '베나치오', 안구세정제 '아이봉',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등의 경험을 살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지배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2017년 1월 9일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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