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리움은 위례신도시 트랜짓몰 북측 입구의 복합상가건물 아이온스퀘어 11층에 들어선다.
주라리움은 `주라기 트레이딩` 신범 대표가 선보이는 키즈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서 `한국판 주라기공원`을 표방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희귀동물 200여 종을 파충류, 어류관, 조류관, 포유류관 등에서 테마별로 체험할 수 있다.
주라리움에서는 희귀동물 분양도 진행한다. 한편 주라리움의 테마음악 기획에 국내 대형 음반제작사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례신도시 주라리움은 아이온스퀘어 상가 11층의 17개 호실을 10년간 임대했다.
부천 하이주, 일산 주렁주렁, 부산 센텀시티 주라지 등에서 실내동물원의 사업성이 알려지면서 위례 주라리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라리움이 선점한 17개 호실은 분할 분양 중이다.
위례 아파트가 다자녀가구에 우선 분양되었다는 점은 주라리움에 있어 이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위례신도시는 10대 청소년 인구의 비중이 두드러진다. 아이온스퀘어는 이 점에 착안하여 키즈테마를 채택해 다양한 키즈 관련업종을 발 빠르게 유치했다.
실내동물원 주라리움 뿐만 아니라 뽀로로파크, 어린이 전용수영장, 레고놀이방, 원스톱학원존, 대형한식뷔페 해독밥상 등이 이 상가에 입점한다.
특히 주라리움과 같은 층에 오픈 예정인 셀렉다이닝 맛집편집숍은 실내동물원에 방문한 고객들을 외식으로 유도해 고객체류 시간을 늘려줄 것으로 보인다. 아이온스퀘어 11층의 셀렉다이닝샵은 약 200평 규모로 들어선다.
다양한 키즈업종이 집결된 아이온스퀘어는 위례신도시를 대표할 키즈테마 상가다.
최근 출산율이 낮아지면서 부모뿐만 아니라 조부모, 고모, 이모들도 아이를 위해 소비하는 이른바 `에잇포켓(eight pocket)현상`이 아이온스퀘어의 키즈테마에 힘을 더한다.
아이온스퀘어의 다른 세입자들은 주라리움의 분수효과(Fountain Effect)와 샤워효과(Shower Effect)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온스퀘어 상가관계자는 "실내동물원 주라리움 입점이 확정되면서 벌써부터 위례맘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본격 키즈테마상가로 입소문이 나면서 잔여 상가부동산에 대한 투자 및 입점 문의가 꾸준하다"고 전했다.
한편 위례신도시상가 아이온스퀘어는 파라다이스 건설과 경일건설이 공동으로 시공한다. 분양홍보관 방문시 미리 예약을 하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