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오재원대표가 12일(목) 온라인 장중공개방송과 14일(토)에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 참가를 앞두고 2017년 증시에 대해 언급했다.
오재원대표는 최근 고전했던 증시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중심으로 한 전기 전자 및 자동차, 정유 업종 등을 필두로 수급 환경이 지수 상승과 함께 개선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해 8.6조원이 넘는 개인의 매도 물량을 11조원이 넘는 매수로 시장의 방향을 거머쥔 외국인이 전일 주식과 선물을 합해 무려 1.7조원이나 대거 순매수함에 따라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므로 실적 및 가치가 좋은 기업들을 중심으로 길게 보고 지수 조정 시마다 주워 담아 느긋하게 시간 여행하는 중장기 투자 전략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을 전했다.
오재원대표는 12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장중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이 때 앞으로의 증시전망과 관심 유망주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재원대표는 오는 14일(토)에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4호에서 한국경제TV가 개최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에 강사로 참여한다. 오재원대표는 이 날 강연회에서 `주식으로 부자 된 성공 노하우`라는 주제로 2017 증시에 대해 전망하고 투자전략 및 유망주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재원를 비롯하여 양태원, 권태민, 출동해결반, 박춘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강연한다.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7 증시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핵심유망주 대공개`는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하며 14일 부산 벡스코와 전주 삼성문화회관을 시작으로 15일 대구 엑스코, 21일 서울 코엑스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 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석 접수한다. 이 날 강연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 및 당일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