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제주도에는 영어교육도시가 조성돼 국내인도 입학할 수 있는 국제학교들이 많이 들어서 있다. 어린 자녀를 외국에 보내기가 꺼림칙해 자녀와 함께 제주 국제학교로 오는 수도권 부모들도 적지 않다.
천정부지로 뛰는 제주도 땅값의 영향도 있다. 한국감정원 조사 결과 제주도 땅값은 2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높은 오름세를 기록했다. 그 여파로 제주지역 집값도 덩달아 뛰어 높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 애월읍 광령리에 들어서는 테라풀하우스 제주 애월이 분양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자연환경과 도시생활 같은 편리함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테라풀하우스는 테라스(Terrace), 풀 빌라(Pool Villa), 뷰티풀(Beautiful) 합친 말로 1만5710㎡의 대지에 지상 2~3층, 총 38가구(1단지 23가구, 2단지 15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타운하우스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 관광에서부터 편의시설까지 주변에 다채로운 시설들이 밀집해 제주에서도 타운하우스의 최고 입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주변에는 나인브릿지, 엘리시안, 핀크스, 롯데스카이힐, 타미우스, 블랙스톤, 라온, 엘리시안테디베어, 오라CC 등이 있다. 유명 관광지로는 협재해변, 이호해변, 중문해변, 애월항, 공룡랜드, 테디밸리, 한라수목원 등이 가깝다. 레저와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 환경이다.
생활하기에도 편리하다. 인근 교육시설로는 제주관광대학, 외국어고, 귀일중, 광령초 등과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롯데마트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편하다.
테라풀하우스 안은 아파트 같은 시설로 꾸며져 아늑하다. 타운하우스 단지 안에는 단지 내 수영장, 전 세대 조망 테라스, 자연환경을 담은 휴식공원 등의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된다.
내부는 1층 리빙룸, 2층엔 베드룸·욕실·테라스 등으로 설계된다. 고급스러운 대리석과 나무로 개성을 더한다.
단지 내부에는 200만화소 풀 HD 영상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입출차 DB관리 시스템, HD CCTV와 적외선 감지기를 이용한 세대 침입감지 시스템, 취약지역과 사각지역 보안, 경비원 등이 설치된다. 세대 침입 사고가 감지되면 경비센터와 입주자에게 스마트폰으로 통보된다.
테라풀하우스 제주 애월의 홍보관은 서울 강남 언주로 506 역삼 아르누보씨티 2층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