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베 크리에이티브(대표 김성미)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사 영상게임 ‘화랑 더 비기닝’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화랑 더 비기닝’은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KBS2TV 인기 드라마 ‘화랑’을 모바일로 옮겨놓은 최초의 드라마 게임이자 실사 영상게임이다. 기본적으로 드라마 ‘화랑’ 그대로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도 즐길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저는 스토리 진행에 따라 캐릭터를 모아 나만의 화랑단을 구성하여, 다른 유저와 경쟁할 수 있다. 이러한 경쟁은 신라의 최고 축국회를 가리는 ‘겨루기’, 신출귀몰 나타나는 요괴들과 도적 떼를 토벌하는 ‘토벌전’, 주간 최고의 화랑을 가리는 ‘주간화랑’ 등으로 이루어 지는데, 이러한 대전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은 경쟁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앱스토어를 통해 ‘화랑 더 비기닝’ 신규 가입시 금괴 30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앱스토어 정식 런칭 기념! iOS 신규 가입 시 금괴를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김성미 대표는 “아이폰을 포함한 거의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며, “보는 드라마와 함께 게임을 즐기시면서 더욱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 나만의 꽃청춘들을 최고의 화랑으로 육성시켜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