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안전지대 아닌 한반도···안부 확인 서비스 'Safetylink24' 주목

입력 2017-01-13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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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etylink24는 인터넷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직원과 가족들에게 일괄 메시지 전달을 할 수 있는 안부 확인 서비스다.

또한 그 메시지에 기재된 URL에 접속하여 응답에 관련된 답변을 본인이나 관리자가 입력함으로써 쉽게 회사나 가족들에게 현재 상황에 대한 답장이 가능하다.

이로써 기업은 지진 및 재난 등 비상시에 각 직원에 대한 안전상황을 확인한다. 급한 연락 사항이 발생했을 때에는 사원이나 사원의 가족들에게 일괄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과 동시에 응답에 대한 메시지도 시스템 관리자들이 집계할 수 있다.

집계된 응답자들의 메시지는 사이트 내에서 목록 표시로 확인하거나 CSV데이터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리고 Safetylink24를 이용하는 개인 및 사원들의 가족들에게 일괄적으로 메시지를 전송함으로써 서로 안부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만약 한국에 더 큰 지진이 일어났을 시에도 가족의 안부 확인을 그 어느 시스템보다도 빨리 할 수 있다.

또한 Safetylink24의 화면은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알기 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접속한 경우에도 접속한 디바이스에 맞추어 화면이 표시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IT 전문가가 아닌 일반 고객이 사용할 때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Safetylink24 제품은 현재 일본에서 약 500개 사, 50만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어 업계 도입 실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기업 고객은 Safetylink24를 긴급 연락망과 동시에 지진이 일어 났을 때 사원들의 안부 확인 시스템용으로 이용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학교와 학생, 그리고 부모들과의 연락망으로 활용하는 등 일상 생활에서 많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Safetylink24를 서비스 중인 e Net Solutions는 현재 3월 또는 4월 이내 한국 지사 설립을 목표로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기술 지원 체제도 구축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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