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3' 근본없는 게임 폭격에 시청률도 '활짝'

입력 2017-01-16 11: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서유기3`의 시청률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 15일 방송된 `신서유기3` 2회는 유료플랫폼 기준 가구 시청률 평균 3.5%, 최고 4.2%를 기록했다. 특히 tvN 채널의 주요 타깃인 남녀 20~40대 시청층에서는 평균 2.7%, 최고 3.3%로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고, 남성 10대와 30대를 비롯해 여성 10대부터 40대까지 모든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고른 인기를 얻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신서유기` 특유의 독특한 게임이 연이어 펼쳐졌다. ‘방 탈출 게임’에서 출연진은 제한 시간 내에 가구 조립하기, 매운 떡볶이 먹기, 중국 술 마시기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제작진은 술에 취한 멤버들이 졸지 않고 3시간 동안 영화를 봐야 하는 미션을 제시해 웃음을 유발했다.
기상 미션에서는 지난 시즌 2 ‘알을 지켜라’ 게임의 상위 버전으로 과일 지키기 게임이 이어졌다. 다음 날 아침까지 각자의 과일을 누군가에게 뺏기거나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제작진에게 가지고 가야 하는 미션으로 작은 과일을 골라야 유리했지만, 두 번째 선택 기회를 얻은 송민호는 ‘자몽’을 ‘자두’와 헛갈리며 거대한 중국 자몽을 얻게 돼 폭소를 안기기도 했다.
규현은 크기, 모양, 냄새 어느 면에서도 알아볼 수 있는 두리안을 골라 비관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고, 은지원은 자신의 사과가 망가지자 곧바로 다른 이들의 과일을 노리며 활약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유쾌한 술자리 방 탈출 게임 내용은 미공개 영상으로 오늘 오전 10시 네이버를 통해 만날 수 있다. TV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