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다음달 4일 서울 그레뱅 뮤지엄(밀랍인형 전시 박물관)에서 20~30대 미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무료 미팅파티 `스타퍼레이드 in love`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가연결혼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중 20~30대 미혼 남녀 각 8명(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팅파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119/B20170119105122760.jpg)
이날 미팅파티에서는 국내·외 유명인들을 쏙 빼 닮은 밀랍인형을 구경하며 이성과 함께 다양한 커플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최고급 코스요리와 함께 풍미 깊은 와인과, 쿠키 등 다양한 상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부터 개별 통보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만나서 식사만 하는 미팅파티가 아닌, 커플 미션 수행을 통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자는 것이 이번 미팅파티 취지"라며 "결혼 적령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된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전화상담 외 카카오톡 무료 상담페이지에서도 문의 가능하다.
무료 상담페이지에서는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및 비용 상담과 결혼정보회사 등급에 대한 잘못된 인식까지 상담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