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걸` 통해 짧은 수면중에도 교정기 착용하는 리얼 매력 뽐내
스낵컬쳐 콘텐츠 기반의 오픈형 채널 tagTV(태그티비)와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공동 제작하는 `플랜걸` 4화가 지난 19일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됐다.
`플랜걸`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 주는 `플랜맨`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플랜맨` 은지원의 뒤를 이어 서인영이 `플랜걸` 단독 MC로 발탁되어 여행을 떠났다.
플랜걸 4화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임에도 어색한 사이인 서인영과 나인뮤지스A의 오키나와 여행기를 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투어 콘셉트 역시 `친해지길 바라`로 정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가게 된 나인뮤지스A 멤버들은 3박4일 동안 비글미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발산한다. `힘경리`, `욕망혜미`, `엉뚱소진`, `16차원금조` 등 유쾌발랄한 그녀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리얼예능의 매력에 흠뻑 빠져 들게 만든다.
특히 경리는 기내식 먹방 후 짧은 수면을 취하기 전 예쁜 치아를 위해 투명교정기를 착용하는 모습까지 리얼하게 보여준다. 경리의 잇템으로 소개된 `인비절라인` 투명 교정장치는 교정 치료 중인 것을 남들이 알아채지 못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치료 중에도 구강 청결을 쉽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치아가 과밀하거나 반대로 간격이 넓은 경우, 교차교합이나 피개교합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최적의 교정효과를 자랑하며 널리 사용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