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정유년새해를 맞이해 ‘가스파드와 리사’ 관련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프랑스 대표 캐릭터로 아동 도서 작가 안느 구트망과 화가 게오르그 할렌스레벤 부부가 공동으로 만든 그림책의 주인공들이다. 지난해 두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가스파드와 리사’ IP를 활용해 <에브리타운>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콘셉트의 전문점과 조경물을 출시하며, 세번째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스파드와 리사’ 아이템은 ‘가스파드 & 리사 수프 전문점’과 ‘우정 가스파드 & 리사 라떼 전문점’, ‘우정 가스파드 & 리사 야외 카페 테라스’ 모두 3종이다.
또한, 달콤하고 든든한 ‘고구마 라떼 전문점’을 일반 시드 공장으로 추가하고, 무중력 상태를 체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 ‘드롭라이드’를 제작 테마파크로 업데이트한다.
플레로게임즈는 ‘가스파드와 리사’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펼친다. 신규 아이템 ‘가스파드와 리사’를 자신의 마을에 배치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가스파드와 리사’ 대형 인형과 수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30일까지 접속 시 마다 게임 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설날 당일은 2017년 새해 기념 스페셜 조경물을 증정한다. 오는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닭띠를 인증하거나 올해 소망을 등록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닭과 관련 상품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