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1분기 중 서비스 예정인 블록버스터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의 첫 번째 홍보모델로 국민가수 김건모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태양’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최초의 모바일 해상 MMORPG로서, 파티플레이와 PvP,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고유의 콘텐츠를 압도적인 스케일의 광활한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제2차 세계대전이나 미국과 소련이 대립하는 냉전 시대에 실존했던 전함부터 판타지 세계관의 전함까지 세심하게 구현했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과 특성을 가진 전함 수집이 가능하고, 나만의 함대를 구축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태양’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 단일앨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고 히트곡만 수십 곡에 이르는 등 `국민가수`라는 칭호를 얻을 만큼 많은 음악적 활동을 해온 것은 물론, 최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솔직 담백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건모는 연예계에 소문난 게임 마니아 중 한 명으로, 예능에서도 눈을 뜨자마자 게임을 하거나 게임 클랜 정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줄 만큼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태양’ 공식 카페에서는 최근까지 태양의 첫 홍보모델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후 홍보모델 맞히기 이벤트를 3탄까지 진행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신스타임즈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표된 김건모는 물론 이후 발표될 홍보모델들과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
‘태양’은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 3레벨 강력장전 시스템 1개, 클렘슨 페인트 7일 1개, 물자 조달령 1회 뽑기권 1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광활한 바다에서 즐기는 치열한 전투, 태양의 홍보모델로 가수 김건모를 발탁했다”며, “추후 발표되는 태양의 홍보모델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물론 콘서트도 추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및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