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매드클라운이 볼빨간 사춘기와 함께한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녹음실 티저영상이 공개됬다.
지난 30일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볼빨간 사춘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의 녹음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오는 2월 3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아티스트가 녹음실에서 함께 작업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이 게재됐다.
흑백의 티저영상 속에는 매드클라운과 볼빨간 사춘기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을 하며 의견을 나누는 모습 등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음색 ㅠㅠ 대박이다", "제목부터 뭔가 취향 저격", "흑백 감성이 아련함을 더하는 듯", " 두 아티스트의 조합 너무 기대되요", "올해 최고의 콜라보 곡이 될 것 으로 예상"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헤어짐을 경험한 연인들이 느끼는 그리움과 후회, 그리고 닿을 듯 말듯한 이별후의 아련함을 노래한 매드클라운의 새 싱글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작년 11월 발매된 ‘거짓말’을 잇는 두번째 선 공개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서는 매드클라운 특유의 감성적 래핑에 볼빨간 사춘기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이 더해질 것으로 전해지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볼빨간 사춘기(안지영, 우지윤)는 `우주를 줄게`,`싸운 날`,`나만 안되는 연애`,`좋다고 말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달콤하고 개성 있는 보이스와 솔직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듀오이다.
한편 볼빨간 사춘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오는 2월 3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