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배후수요 품은 '수원인계 리슈빌S' 오는 10일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7-02-06 16:40  

- 지하 4층 ~ 지상 12층, 총 207실, 전용면적 22㎡ 단일면적 구성
- 10만 종사자 확보하고 있는 삼성디지털시티o나노시티 등 수요 풍부
- 수원 전통 도심이자 중심상업지 인계동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중형급 오피스텔
- 선호도 높은 복층형 & 테라스형 구조 선봬 임대 안정성과 수익성 동시 확보





KR산업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36-7번지 일대 `수원인계 리슈빌S`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수원인계 리슈빌S`은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상 1~3층은 상업시설, 4층~12층이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은 총 207실로 지어지며 1~2인 가구에 적합한 전용면적 22㎡ 단일면적형으로 구성된다.

인계동에서 약 10년만에 공급되는 207실 규모의 중형급 오피스텔인 데다가 선호도 높은 복층 및 테라스 구조(일부세대 제외)를 갖춰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수원 인계동은 수원의 전통 도심이자 최대 중심상업지역이다. 수원시청 등 관공서와 각종 상업o업무시설이 집중돼 있어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상이라는 평가다.

특히, 약 10만명의 종사자가 있는 삼성디지털시티와 나노시티를 비롯해 수원시청, KBS수원센터, 경기도청, 아주대학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어 낮은 공실률이 예상된다. 실제, 지난해 2분기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수원시 인계동의 오피스 공실률은 0.5%로 전국에서 가장 낮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서울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를 통과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약 500m거리에 있고 강남역과 광화문, 서울역 등을 오가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도보 1분 거리로 편리하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수원인계 리슈빌S` 주변으로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하이마트, 갤러리아 백화점이 있고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o카페, CGV영화관, 병원 등 상권이 잘 형성돼 임차인 선호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내부 설계도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다. 임차인 확보에 유리한 복층형 구조와 테라스형 구조로 지어져(일부세대 제외) 수익성과 안정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복층형 오피스텔은 자기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공간을 꾸미거나 생활의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면적 원룸형 오피스텔보다 1~2인가구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 빌트인 드럼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가전기기와 현관신발장, 인출식 빨래건조대,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1~2인 가구에 적합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수원인계 리슈빌S`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1-1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