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은 자사가 국내에 퍼블리싱하여 선보이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의 홍보모델로 타이거JK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전장의 날개’는 MMORPG와 ARPG 장르가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윈드워커, 위자드, 버서커로 나뉜 총 3개의 클래스가 선사하는 각기 다른 매력과 방대한 콘텐츠,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액션의 타격감을 통해 화끈한 하이스트 액션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메카닉 요소를 결합한 ‘날개’ 시스템은 성장에 따라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지난 1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 출시 이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전장의 날개’는 게임의 재미를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한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인기 래퍼 타이거JK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국내 ·외 방송과 음악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 중인 타이거JK는 앞으로 ‘전장의 날개’를 대표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펀셀123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가 정식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한국 힙합씬의 대표 아이콘인 타이거JK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앞으로 타이거JK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들고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