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던 보드게임공부방 `브레이닝클래스`가 사고력수학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수학공부방 `브레이닝수학`을 새롭게 론칭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새롭게 론칭된 `브레이닝수학`은 다양한 보드게임과 수학활동을 접목시켜 어린이들의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쉽게 지루할 수 있는 수학과목을 보드게임으로 재미있게 풀어내 흥미를 더했으며, 개념을 스스로 이해할 수 있는 활동 중심의 수업을 통해 융합사고력의 향상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게임과 교구, 카드, 신체활동 등을 활용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수업 후에는 `브레이닝노트`로 수학 일기부터 개념정리, 오답노트, 자기주도학습 문제 만들기 등 전반적인 수업내용을 관리하게 된다.
현재 해당 수학공부방은 론칭한지 1개월 만에 전국적으로 약 40개의 지사가 개설됐으며, 이에 본사 차원에서는 본격적인 클래스 모집에 앞서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지사 역량을 키우기 위한 올해 첫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아동학 박사인 서울대학교 학부모정책연구센터 김은영 교수의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브레이닝수학`에 대한 사업설명회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보드게임과 수학공부방의 탁월한 매칭으로 사고력수학에 대한 사업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을 것이다"며, "지난해 사고력 공부방에 이어 올해 수학공부방 역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닝클래스의 사고력수학 프로그램 `브레이닝수학`의 자세한 정보 및 사업설명회는 본사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